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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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 대출이 많다고 무조건 대출이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현재 대출 중인 고객님도 가능 금액 한도조회 후 추가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신용등급, 재직상태, 소득, 채무상태 등을 바탕으로 심사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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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알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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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알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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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이상 경과하신경우 진행가능하시며 ,
직장인or사업자인경우 3개월이상지난 소득확인가능한경우만 진행가능합니다.
(개인회생의경우 사건번호나오시면 진행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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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송합니다. 저희 대출기준에 맞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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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신청 고객의 신청정보와 신용정보 등 종합적인 심사 기준에 따라
이자율(대출 금리 연 20% 이내)이 결정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바로스피드론 1899-9640 으로 전화주시면 좀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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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상담신청을 한다고 해서 신용등급에 이상이 생길수는 없습니다.
걱정마시고 부담없이 상담신청해보시고 대출가능한 경우면 대출내어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요한 서류를 보내주시면 신용심사를 하고 대출승인이 나면 바로 고객님 계좌로 대출금액이 입금됩니다.
물론 이 경우 역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는 부분이 아닙니다.
법적으로 정해져 있는 내용이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연간 3회 이내 조회기록은 신용등급 미반영(2011.1.1시행 중) 연간 3회 이내의 금융권 조회기록은 원칙적으로 CB 및 금융회사 자체 신용평가에 반영을 금지합니다. 연 3회 이내 조회기록만을 이유로 거래거부, 가산금리부과 등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금지합니다.
2.비대면 조회기록은 신용평가에 미반영(2010.7.1부터 시행 중) 인터넷, 콜센터 등 비대면채널을 통한 금리쇼핑 시 수반되는 조회기록의 경우 CB 신용평가 미반영 및 금융회사에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영업점을 방문한 고객도 쉽게 비대면 조회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금융회사 모든 영업점에 고객용 PC를 설치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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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이 신청하신 상품의 종류에 따라서 다르며 심사 중 고객님에게 필요하신 서류를 요청드릴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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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 신청 후에 저희 상담원이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우선 가능여부 조회와 가능금액을 산출한 뒤에
당일 무방문으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해드립니다.
단, 당일 오후 6시 이후에 신청을 하시면 익일 오전 9시경부터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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